본문 바로가기

센디 서비스

센디로 용달 예약하면 좋은 점은?

용달 예상 비용 조회부터 예약, 운송현황 확인까지, 센디로 한번에

 

용달차, 평소에 어떻게 부르시나요? 길 가다 우연히 광고 전단을 발견해 전화를 하거나, 지인 찬스를 쓰거나, 지식iN에 물어보는 등 방법은 다양합니다.

다만, 문제는 업체를 알아내도 비용은 얼마인지, 일정에 맞춰 예약할 수 있는지, 믿을 만한 서비스인지를 확인하는 과정이 매우 번거로운 점인데요.

센디로 용달을 예약하면 예상 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내가 원하는 일정에 맞춰 운송이 가능하고, 온라인에서 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센디로 용달을 예약하면 좋은 점 다섯 가지, 함께 살펴볼까요?

 

1. 용달차, 내 일정에 맞춰 예약할 수 있어요

센디 예약 화면에서 용달이 필요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보세요. 당일 1시간 이후 부터 3개월 이내 날짜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2. 예상 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세요

예약 시 운송 일정, 출/도착지 주소, 용달차량 정보와 함께 작업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입력하신 예약 정보로 예상 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에서 편하게 결제하세요

이제 용달도 현금 결제는 그만🙅‍♀️. 다른 온라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센디로 온라인에서 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센디로 사전에 비용을 확정하고 예약해보세요. 운송일에는 운송에만 신경쓸 수 있답니다. 

💡SENDY's TMI
기존 용달 서비스는 구두로 비용을 협의하고 현장에서 현금을 지불하는 게 대다수였는데요.
최초 예약자로부터 오더가 여러 단계를 거쳐 최종 기사님께 전달이 되는 용달 시장의 관행상, 현장에서 추가 요금 문제로 갈등상황이 많이 발생했어요.
센디는 예약내용에 따른 선불 결제, 온라인 결제를 도입해 문제를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4. 실시간으로 진행 단계를 확인해보세요.

택배 많이 이용해보셨나요? 운송장 발행부터 배송 시작~완료까지 모든 진행 과정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서비스가 고도화했는데요. 같은 물류 서비스지만 용달은 여러 시장 상황으로 인해 IT화가 늦어졌습니다.

운송 진행 단계에 대한 정보의 불투명성은 용달이 필요한 이사당일, 납품일, 입/출고일 등에 막연한 불안감을 수반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센디로 용달을 예약하면 기사님 배정부터 운송 시작~완료까지 모든 진행 단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운송 이력 관리는 '결제내역'으로 간편하게

이제 운송비 지출이 얼마인지 excel 관리도 그만🙅‍♀️ 센디 '결제내역' 탭에서 기간별 결제이력을 조회해보세요. 언제, 얼마에 운송 서비스를 이용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센디 고객센터(1833-6606 / 월~토 오전9시~오후6시 / 카카오톡 @센디)로 문의주세요😉

 

 

'센디 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 티스토리 블로그 통합안내  (0) 2020.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