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 보도

'웨딩 바이미' , 광안리에서 웨딩 토크콘서트 개최


 
결혼에 관련한 생생한 정보도 얻고 결혼 준비 선물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 ‘웨딩 토크콘서트’가 부산에서 열린다. 
  
  
결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웨딩바이미’를 운영하는 IT스타트업 벤디츠는 오는 12월 27일 부산 광안리 더브릿지에서 ‘웨딩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 토크콘서트는 결혼한 부부를 초대, 결혼 준비에 부딪히는 문제와 경험을 예비부부들과 공유하는 자리다. 
  
'검은머리 파뿌리’라는 주제로 열리는 토크콘서트에는 셀프웨딩 2년차인 이종혁 엄민지 부부와 일반웨딩 4년차인 오영웅 성수진 부부가 참여해 결혼 준비에 관련된 경험을 털어 놓는다.  
  
1부에서는 셀프웨딩과 일반웨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며, 2부에서는 결혼에 임하는 남녀의 자세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정재욱 벤디츠 이사는 “예비부부들이 셀프웨딩이나 일반웨딩을 한 부부들의 이야기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번 웨딩토크콘서트에 참여하는 예비부부 혹은 신부, 신랑에게는 결혼에 필요한 물품이나 서비스 티켓이 담긴 100만원 상당의 웨딩박스를 선사한다. 또한 김활란 헤어&메이크업 50% 할인티켓, 여성가죽가방 ‘클라썸’, 3만원 상당 ‘숲의 사랑’ 24k 마스크팩등을 증정한다.  
  
결혼에 관심 있는 커플이나 일반인, 예비부부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커플 개인 상관없이 1만원이다.  
  
앞으로 웨딩바이미는 서울과 부산 지역에서 정기적으로 웨딩토크콘서트를 개최해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에 필요한 정보들을 공유할 계획이다.  

    
사진 =웨딩바이미 제공